남성역 동양라파크

남성역동양라파크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일원에 위치하는 ‘동양라파크 사당’이 선착순 모집 중이다.

지하 3층~ 지상 34층 규모로 지어지는 이 아파트는 총 744세대로 예정돼 있으며 전용면적 49㎡, 59㎡A, 59㎡B, 74㎡, 84㎡ 등 중소형 위주의 타입으로 나눠진다. 주차장은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해 차량 약 1562대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마련된다.

이 아파트와 도보 3분 거리에는 수도권 지하철 7호선 남성역이 위치하며 10분 거리에는 2호선 낙성대역이 자리해 있으며 더블 역세권의 장점과 강남권을 비롯한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또한 장재터널 19년도 개통예정 시 강남까지 10분대로 접근가능 하다.

단지 내에는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르신 복지센터,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중앙광장을 비롯해 바람길 등 휴식을 위한 녹지공간도 조성된다.

실내에는 장소의 제약 없이 집안의 상태를 체크하고 조절할 수 있는 IOT 기반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된다. 여기에 디지털 도어락, 사각지대 없는 CCTV DVR, 원격검침 시스템, 주차장 관제시스템•비상벨 등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인 최첨단 보안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49㎡는 소형 드레스룸 구성으로 공간을 확보하고 판상형 설계로 맞통풍과 개방감을 극대화시키며 드레스룸은 욕실로 변경해 활용 가능하다. 59㎡는 효율적인 공간구성을 위해 틈새 공간을 활용하고 판상형 설계로 자연통풍과 자연채광을 확보할 예정이다. 74㎡는 설계를 통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며 대형 펜트리 설계로 수납공간을 확장시킨다. 또한 세탁실과 보조주방의 면적을 확보한 평면구성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수역 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

가까운 곳에는 행림초, 동작고가 위치해 있어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며 36만㎡ 규모의 자연녹지 까치산 공원과 인접해 자연과 친밀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도서관, 주민센터, 문화회관, 사당시장,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다수 위치해 있다. 이수역 센트럴파크

‘동양라파크사당’은 1차 마감하고 2차 분양 중이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선착순 모집 중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